오타이산 성분 상세 분석

단순한 수치를 넘어, 자연 유래 생약 성분이 어떻게 우리 위장을 보호하고 소화를 돕는지 과학적인 원리를 설명해 드립니다.

오타이산의 3단계 소화 시스템

01

위 운동 활성화

방향성 생약 성분이 위장의 움직임을 깨웁니다.

02

위산 중화/조절

제산제가 과도한 위산을 조절하여 속쓰림을 잡습니다.

03

위 점막 보호

약해진 위벽을 보호하여 근본적인 편안함을 줍니다.

1. 7가지 방향성 건위 생약

계피 (Cinnamon) 92mg

위장의 온도를 높여 혈액 순환을 돕고 위 운동을 촉진하여 식욕 부진과 더부룩함을 개선합니다.

회향 (Fennel) 24mg

소화관 내 가스 제거에 탁월하며, 복부 팽만감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육두구 (Nutmeg) 20mg

독특한 향기가 중추신경을 자극하여 위장 기능을 활성화하고 장내 이상 발효를 억제합니다.

정향 (Clove) 12mg

항균 작용과 더불어 위액 분비를 조절하여 구역질이나 메스꺼움을 진정시킵니다.

진피 (Citrus Unshiu Peel) 22mg

귤껍질을 말린 성분으로 기의 순환을 도와 소화 불량과 복부 팽만을 다스립니다.

겐티아나 (Gentiana) 15mg

강력한 쓴맛 성분이 타액과 위액 분비를 강력하게 촉진하여 소화력을 극대화합니다.

2. 복합 제산제 및 소화효소

속효성 & 지속성 제산 배합

탄산수소나트륨, 침강탄산칼슘, 합성규산알루미늄 등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입안에 넣는 순간부터 산을 중화하는 속효성 성분과 위장에 머물며 지속적으로 작용하는 성분이 조화를 이루어 속쓰림을 빠르게 해결합니다.

탄수화물 & 지방 분해 (오타이산A 특화)

'비오디아스타제'와 같은 전분 분해 효소가 포함되어 밥, 빵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잘 맞습니다. 특히 정제형인 오타이산A에는 강력한 지방 분해 효소가 추가되어 고기 요리 후 더부룩함을 씻어줍니다.

성분 확인 시 유의사항

오타이산의 생약 성분은 가공을 최소화한 분말 형태이므로 특유의 향과 맛이 강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체질이거나 신장 질환이 있는 분은 제산제의 나트륨/알루미늄 성분이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복용 전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메인 가이드로 이동